|
![]()
|
|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
BY
test
2025-01-29 21:02:23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전체게시글
|
고객센터
1500-1234 평일 09:00 ~ 18:00
|
|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동 776-9 3F│대표 : 홍길동│이메일주소 : test@cgimall.co.kr
Copyright 2025 해피 업체정보 솔루션 Ver6.0 All rights reserved.
사이트 이용문의 : 1500-1234│FAX : 000-123-4567│통신판매등록번호 : 서울시 제123호 사업자등록번호 : 000-000-00000│등록일 : 2019-11-06│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홍길동│Hosting by CGIMALL |
![]() |